말로만 듣던 면허증.. 내손에 대박ㅠ_ㅠ > 합격자수기

    고객게시판
합격자수기
홈 > 고객게시판 > 합격자수기

말로만 듣던 면허증.. 내손에 대박ㅠ_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은영 작성일15-03-27 15:02 조회3,176회 댓글1건

본문



올해는 어떤 목표를 세울지 고민하다가 면허증을 따기로 마음 먹고 , 학원을 열심히 알아보던 중!
대전 따따면허 블로그 글을 보고 바로 학원으로 직행!! 접수하고 >< 1시간 시물레이션 해봤음 ㅋㅋ 신기방기
당일에 기능까지 딸 수 있었지만 내가 지각한 바람에 .. 다음날 안전교육 1시간 듣고 , 필기시험 보고 기능까지 합격!! 헤헤 ㅎㅎ 원래는 필기시험치고 학원에 다시 들러서 1시간 기능연습하고 보는건데 잘못알아듣고 혼자 기능까지 덜컥 따버림 ㅋㅋㅋ ( 시험장까지는 강사님이 다 데려다주심 ) 굳굳!!!
일을 하면서 학원을 다녀야 하느라 .. 정말 얼마 연습못했지만... 85점으로 당당히 합격함 ㅠ_ㅠ 청심환까지 먹구 초 집중!!!! 학원 다니는 동안에도 너무 재미있고 편안한 분위기에 다녀서 아쉽기도 하고 면허를 금방따서 속이 후련하기도 하고.. ㅎㅎ 일단 등록하러 직접 와보시길!! 내가 편안한 시간에 가능한 시간에 자유롭게 다닐수 있음!! 무튼 너무 좋다~!! 아아아아아아아 >_< 강사님들 감사했습니다 ㅎㅎ 다음에 놀러올게요!!!! 헤

댓글목록

관리자님의 댓글

관리자 작성일

면허증 취득을 축하드려요 은영씨^^
청심환..ㅋㅋㅋ 근데 사진을 보니.. 누규?...ㅋㅋㅋ
카페에서 가져다 주신 케익 정말 맛있었어요 ㅜ.ㅜㅋㅋㅋ
다음에 카페 한번 꼭 갈게요 ㅋㅋ
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항상 방어운전! 안전운전! 하세요^^

하단 바
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297-3 따따면허
Tel : 010-7732-1718
Copyright ⓒ www.ddadda82.com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